발신정보알리미란?

발신정보 알리미는 유선/인터넷 전화 사용 기업이 사전 등록한
발신자 정보나 문구를 고객의 휴대전화에 표시하여 통화 성공률과 신뢰성을 높이는 발신 전용 부가서비스입니다.

빠른 상담하기

모르는 전화는 받지 않는 요즘

발신정보 알리미 서비스로
고객의 휴대전화에 기업이 원하는 멘트와 이미지를 표시해보세요

이런 회사에 추천해요

  •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발신정보 알림이 필요한 보험, 병원, 학원 등 사업자 고객
  • 회사에서 사용 중인 070 인터넷 전화에 명확한 발신자 정보 표시가 필요한 고객
P·O·I·N·T

발신정보알리미 포인트

왜 발신정보알리미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까요?

통화 성공률 향상
통화 대기 중 발신자 정보 표시로
통화 성공률이 증가하여
업무 효율 향상
상담 시간 감소
통화 성공률을 높여,
재통화 시도 시간 감소
고객의 신뢰성 향상
통화중 발신정보 표시와
부재중 통화이력 확인으로
콜백유도 및 고객신뢰 확보
상담사 스트레스 감소
재통화 감소로 통화내용을
재숙지 해야하는
심리적 부담 감소
기업 홍보 효과 증대
통화 대기 중
홍보 멘트/이미지 노출로
마케팅 효과 증대
스팸 전화 인식 감소
발신정보 제공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하여
스팸전화 평가방지 및
부정적 인식 감소

070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는
민원 응대업무용 통화가 많은
고객에게 추천합니다.

C·H·A·R·G·E

요금 안내

서비스 이용료
서비스 종료 이용요금 (VAT 포함) 서비스 제공 건 수 제공 범위
오피스 100 3,300 월 500건
(KT/LG U+ 각 200건, SKT 100건)
KT/SKT/LGU+
통신사별 제공 건수 초과 시
발신정보명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오피스 200 4,400 월 600건
(통신사별 각 200건)
오피스 500 6,600 월 1,500건
(통신사별 각 500건)
오피스 2000 16,500 월 6,000건
(통신사별 각 2,000건)
  • 1) 과금 기준 : 신청일 익일부터 과금, 사용 기간 한 달 이내 시 일할 계산
  • 2) 가입 조건 : KT 유선전화/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

    서비스 가입 전화번호와 발신번호가 동일해야 함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개인 등 가입 제한 없음

  • 3) 발신 정보명 제공 기준

    제공 용량 : 텍스트 16Byte(한글 8자, 영문 16자)

    발신 정보명은 고객명 또는 사업자명과 2개 이상 단어가 동일해야 합니다

    발신 정보명 변경은 월 2회로 제한됨